본문 바로가기
SNS공부

2주차_첫 번째 목표는 바로 " 피드 100개 채우기 " 입니다.

by showni5 2021.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비가 보슬보슬 오고 있는 중이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4시간


오늘도 어린이집을 보내고 온 저는
집안이 어질러저 있지만
집안일은 저녁에 하기로 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10 시 반부터 3시까지의 시간 ~
실질적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은 4시간 정도가 맥시멈인것 같아요.

컴퓨터앞에 앉아있는 시간은 4시간이 맥시멈 (중간중간 쉬어주세용 ~ ^_^

밥도 먹어야 하고 ~ 잠깐 쉬어줘야 하기도 하고 ㅎㅎ
중간중간 스트레칭도 해주고 일어나서 걸어다니기도 하고 해야해요
안그러면 쭈욱~~ 달리면 너무 힘들고 집중력도 그렇게 오래되지는 못하니까요.
제가 워킹맘처럼 SNS를 해보자고 마음 먹은건 사실 2주정도 된 것 같아요.

이 마음도 꾸준히 가는게 관건이지요
모두들 처음엔 다 잘하잖아요.

저는 좋은 행동을 하기 위해선 습관으로 자리매김하는게 중요하다는 걸 느끼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 마음을 3일, 7일, 14일, 30일 이렇게 조금씩 쪼개면서 제 자신에게 칭찬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100일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마음은 작심 삼일을 넘기고
안 좋은 마음, 습관은 삼일을 넘기지 말자는 마음으로 목표를 이루겠다고 마음 먹으시면 이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주동안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임신을 하면서 부터 SNS를 시작하게 되었었는데요.
개인 계정만 갖고 있고 아이와 노는 모습, 일상적인 모습만 담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제 모습을 담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는 인스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는 "어나더브레인" 이라는 이름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책에 대한 내용을 피드에 담다 보니 제가 금융 쪽에 관심이 많다는 걸 발견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경린이, 주린이, 부린이 로써~ 기초적인 지식을 공부하면서 피드에 담아가고 있습니다.

경제,금융 초보를 위한 정보제공 인스타그램


@an_other_brain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an_other_brain/

@an_other_brain

첫 번째 목표!!


처음부터 팔로어가 마구마구 늘어나는 것은 사실.. 불가...능에 가까운 거잖아요?
제가 처음부터 인플루언서였던 것도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제 인스타계정을 팔로우 할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먼저 보여주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내일 첫 번째 목표는

피드 100개 채우기


욕심내지 말고 우선은 한 달동안 피드 100개를 차근차근 채워가자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100개를 먼저 완성 한 뒤 ~ 그 다음 스텝을 이어가려고 하는데요.

2주 동안 저는 50개 정도의 피드를 올렸습니다.
남은 2주 동안 50개 정도의 피드를 올려 100개의 피드가 완성되는 날 ~
^^

두 번째 목표를 가지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 두 번째 목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
인스타 그램 @an_other_brain 팔로어 해주시면 조금이나마 기초적인 경제 지식을 알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공부하면서 올리는 피드이거든요.

^^

그럼 차근차근 열심히 성장해보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