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공부

워킹맘처럼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다!!

by showni5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저는 지금 현재 두개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하나는 개인계정이고 하나는 정보 공유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실.. 애드고시를 붙고 이틀째 되는 날부터 무효트래픽에 의해 광고가 제한되는 바람에 갑자기 흥미를 잃고 말았는데요. 

역시.. 블선배들이 말하는 이 꾸준함이 정말 어려운 것 같았어요. 

 

휴식을 하고 나니 오히려 블로그와 SNS을 조금 더 본격적으로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육아맘이라는 현재의 상황과 일을 하고 싶다는 두 가지의 욕구를 채워 줄 수 있는 건.. 

활발한 SNS 활동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러기 위하여 ! 

노력! 꾸준함

그래 워킹맘처럼 SNS를 본격적으로 해보자고 결심을 하였고 

취미, 부업, 여유있는 시간에 하는 것이 아닌 본격적으로 직업적으로 하기로 결심을 하였습니다. 

 

잠시 블로그를 쉬는 동안 제가 한 가장 큰 목표는 좋은 습관을 갖는 것이었는데요. 

 

커피끊고 차 마시기, 새벽기상, 새벽러닝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10월달의 목표는하루한끼 샐러드입니다.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키워가면서 제가 느끼는 감정들 또한 팁들이 있다면 지속적으로 올려보려 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SNS를 키우려 하시고 노력하시는 분들께 응원의 힘을 보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