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NI5 LIFE/좋은 정보들

6월 북스리브로_소설/비소설/경영/인문학 베스트셀러

by showni5 2021.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공간 중 하나가 바로 서점인데요

서점에 가면 괜히 부자가 된 것 같고 ~ 

지식이 풍부해져 오는 것 같더라고요. 

괜히 책 제목만 봐도 ~ 요즘 어떠한 트렌드가 유행하는 구나 

요즘 사람들은 어떤 책을 보는구나 등등을 알수가 있었어요. 

 

저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안 3층에 위치하고 있는 리브로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소설/ 비소설 / 경제 / 인문 베스트 셀러 소개해드릴게요. 

 

리브로 6월 베스트셀러

소설 / 비소설 베스트


  • 달러구트 꿈백화점
  •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 문명1
  • 문명2
  • 아몬드
  • 작은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 완전한행복
  •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
  • 달까지 가자
  • 어린이라는 세계
  • 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
  • 프로젝트 해임메리
  • 마음 챙김의 시
  •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
  • 나혜주 시집

경제 / 인문 베스트


  • 조국의 시간
  •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 질문 TOP77
  • 박병창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기술 
  • 질서너머
  •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 공정하다는 착각
  •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20주년 특별 기념판
  • 아들아, 돈 공부해야한다
  • 마지막 몰입
  • 나의 첫 투자수업1,2
  • 2030축의 전환
  •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 매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책 
  • 돈의 속성 

책 제목 하나하나 적다보니 ~ 정말 트렌드가 몸으로 피부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경제같은 경우엔  계속 고전적으로 갖고 있는 책들도 있더라구요. 

특히 저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와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라는 책은 10년 전부터 집에 갖고 있는데 제대로 안 읽어본것 같아요! 

일단 있는것 부터라도 잘 읽어보고 정리 해놔야겠어요. 

맨날 읽었는데.. 뭐였지?하는 것 같아요.

 

그 순간에는 알것같은 내용들이더라도 남편이나 친구들이 뭐냐고 물어볼 때 버벅버벅 거리는거 보면 잘 알고 있는것 같진 않아요. 

 

소설 / 비소설 같은 경우엔 트렌드가 굉장히 빠르게 변하는 것 같아요. 

그만큼 소비도 많고 공급도 많다는 이야기이겠지요? ^^ 

 

 

아무래도 한눈에 이렇게 정리해주면 파악하기가 더 쉽고~ 

제가 평상시에 읽지 않는 책들도 알게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북스리브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새 소설도 나왔네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작가인 베르나르 베르베르!

과학적인 요소가 너무 잘 접목되어 있어서 소설인걸 알면서도 미래에 일어날 일 같아서 더 몰입이 잘 되는 것 같아요. 

 

북스리브로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다보니 마케팅~ 에 관심도 많아지게 되었고~ 조금은 다르게 살고 달라지고 싶은 마음이 책 선정하는데 있어서도 고스란히 반영되는 것 같아요. 

 

도서관에서 상호대차나 빌려서 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