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NI5 LIFE/좋은 정보들

성공한 사람들이 집중할 때 듣는 3가지 음악 추천

by showni5 2021. 6. 17.
반응형

by showni5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오늘은 타이탄의 도구들이라는 책에서 언급되었던 사운드 트랙을 가지고 왔어요. 

평상시에 흥이 나거나 좋아하는 음악만 들으셨다면

이번엔 성공한 사람들이 일을 시작하기 전이나 일을 시작하면서 듣는 음악이 어떤 것인지 

알아볼까 해요! 

 

유튜브로 검색되는 것들은 모두 링크를 달아놨으니 일단 틀어놓으시면서 제 글을 읽어보는건 어떨 까 싶어요? ^^ 

 

 

 

The Zen Effect


여행의 기술을 쓴 롤프 포츠는 영화 금발이 너무해의 음악을 만든 작곡가 롤프 켄트의 젠 이펙트를 일하기 전에 30분 틀어놓는다고 해요. 

좋은건 다 따라해보고 싶은 쇼니!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 하나하나씩 물들이다 보면 저또한 ~ 당연한 것들이 되겠죠? 

여러분들도 블로그나 집중하기 전에 하나 틀어놓고 하시면 명상 및 집중이 잘 되실 것 같아요. 

요가할 때만 듣는것이 아닌 ~ 

눈이 피로하거나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을 때 눈을 감고 감상해보세요 

낯설지만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the zen effect 

 

 

인셉션의 사운드트랙 "타임"


 

유튜브의 철학자로 불리는 제이슨 실바는 한스 짐머가 만든 영화 인셉션의 사운드트랙 "타임"을 좋아한다고 해요.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웅장한 느낌, 공허한 느낌~ 잔잔한 느낌~ 이 드는 음악인데요. 

뭔가 비장해지기까지 하네요. 

 

time_enception soundtrack

 

Lift off


 

구글 임원 출신인 크리스 사카는 제이 지와 칸예 웨스트가 함께 부르고 비욘세가 피처링한 "리프트 오프"가 틀어져 있으면 엄청난 업무의 일을 한번에 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비욘세, 제이지, 칸예 웨스트 음악 정말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제 생각엔 ~~ 그냥 신나는 음악을 듣고 싶으셨던거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여러분들의 플레이리스트 있으신가요? 

 

 

lift off

쇼니의 선택은
The zen effect
사운드 트랙이 좋네요~


쇼니의 플레이리스트_잔잔한 숲소리


저는 집중을 하고 싶거나 할 때는 
숲의 바람소리, 새 소리가 들어있는 음악을 틀어요. 
클래식도 들어보고 노동요도 들어보고 제가 좋아하는 성시경 노래도 틀어보고 팝송도 틀어보고 하는데 

청소나 머리 쓰지 않는 일을 할 때에는 쾅쾅 거리는 음악을 많이 듣지만 
집중을 하고 싶거나 조금은 쉬고 싶을 때에는 제가 아래에 가져온 이 영상 음악을 듣습니다. 
특히 아이를 낳고 누워있는 동안에는 하루종일 이 음악을 들으면서 숨쉬고~ 
그랬던 것 같아요 
저의 힐링 , 집중 , 명상 음악으로서 가장 Favorite 입니다 

숲 소리 음악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자신만의 사운드 트랙이 있으실까요? ^^ 

어떤 류의 음악을 들으시며 집중 하시거나 일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