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하나_영어일기_Have you learned something new lately?

by showni5 2021. 6. 16.
반응형

하루하나 영어일기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오늘도 조금씩 천천히 ~ 하지만 꾸준히 해보자구요. 


 

For example


I learned that children are aware of many things which we tend to think they haven't noticed.

My kids quickly noticed if I had a quarrel with my husband the previous night. 

 

우리는 아이들이 알아차리지 못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아이들은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점을 알았다. 

우리 아이들은 내가 전날 밤에 남편과 싸웠는지를 금세 알아차렸다. 

 

 

 

 

Showni5


Recently, I learned about infographics at first

I'm very attracted to being able to communicate about difficult information and statistics. etc. through infographic

everyday slowly little by little, I want to do skill-ups.

 

요즘 최근에 인포그래픽이라는 분야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어요. 

어려운 정보 및 통계자료 등을 이미지화 하고 

정보전달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에 강한 끌림을 받았어요

조금씩 천천히 스킬 업을 하고 싶습니다. 

1

2

3

4

5

6

7

8

9

0

1

2

3

4

5

▷  도움이 될 만한 관련 글 

 


 

 

하루하나_영어일기_What is your favorite day of the week?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오늘도 조금씩 천천히 ~ 하지만 꾸준히 해보자구요.  What is your favorite day of the week? 일주일 중 어느날을 가장 좋아하나요? For example My favorite day of the week is defin..

showni5.tistory.com

 

인포그래픽(Infographic)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저는 정보 및 공부기록을 중점으로 닮고 싶다보니 ~ ^_^ 제가 전달하고자하는 내용이 글로 잘 안 써지거나 ~ 너무 어려운 경우도 생기는데요. 이를 잘 표현하기 위해서 인

showni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