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NI5 LIFE/좋은 정보들

PPT 잘만드고 싶은 사람 클릭 필수!PPT 무료 템플릿! Slidesgo!

by showni5 2021. 6. 15.
반응형

by showni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블로그 글쓰기와 인포그래픽에 관심이 많은 저는 ~ 

어떻게 하면 직관적으로 정보를 잘 제공할 수 있을까에 대하여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좋은 정보도 보기 어렵게 만들게 되면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어렵기 때문이죠~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제가 평상시에 관심이 많은 정보들은 한눈에 쏙쏙 다가오지만 

알아야 하지만 어려운 정보들은 

과감히 날려버리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이러한 일들은 저에게만 해당하는건 아니겠다 싶어서 익히기 시작한 것이기두 하구요.!! 

인포그래픽은 아무래도 정보를 이미지화 하는 작업이다보니 

디자인을 신경을 안쓸 수가 없는데요. 

이런 PPT 템플릿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고 

또한 무료로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바로 Slidesgo

 

PPT 잘만들고 싶은 사람은 바로 아래 링크 들어가줍니다!

 

Slidesgo 사이트 링크


 

 

 

Free Google Slides themes and Powerpoint templates | Slidesgo

Top searches: physics, space, women, aesthetic, old, anime, animals, money, medicine

slidesgo.com

 


Slidesgo 사이트 소개 


slidesgo

구글 계정으로 가입을 아주 손쉽게 하고~ ^^ 나면 이렇게 

어떠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지를 체크를 하게 되어있는데요 

크케 분야로는 

 

  • Education 교육
  • Business 사업
  • Marketing 마케팅
  • Medical 의료산업
  • Multi purpose 다양한 목적
  • Infographics 인포그래픽
  •  

사실 한 두달 전만해도 저에게는 생소했던 인포그래픽!이라는 용어가 

외국에서는 흔히 쓰이는 단어였더라구요? ^^ 

 

저는 교육, 다양한 목적, 인포그래픽을 선택해보았어요. 여러디자인을 보다가 

우와!! 이렇게 좋은 디자인을 공짜로? 준다고?

아니 주지 않고 보여주기만 해도 너무 땡큐인데! 라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사실 저는 디자인 템플릿을 보고 

시간이 많이 걸려도 다시 하나하나 만들어보는 습관이 있어요. 

그래야 무한으로 저의 역량을 키워나가기도 하고 

응용이 되기 때문이죠! 

 

제가 감탄했던 디자인 보여드릴게요~ 

저는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당뇨 관련 전공인데요. 

그러다 보니 당뇨에 대해 ~ 식품에 대해 얘기가 나올 때 마다 솔깃솔깃 해지는건 어쩔 수 없네요? 

^^

 

 

slidego

한 슬라이드를 선택하면 그것과 관련해서 표현할 수 있는 PPT 화면이 많이 참고가 되어있어요! 

그래서 여러 디자인을 참고해서 내가 원하는데로 

PPT 자료를 만들거나 ~ 발표 자료를 준비할 수 있는것이죠! 

 

제가 보았던 Quality  중에 가장 으뜸이었어요! 

물론 이 사이트에 가면 유료 PPT 템플릿들도 있지만

저는 아직 초보라서 그런지 몰라도 무료 PPT 템플릿 만으로도 충분한 것 같더라구요! 

 

 

slidego

 

이런 PPT 템플릿 및 자료들을 다양한 색깔, 스타일 및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어요! 

 

slidego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알았으니

자료를 만드는 일만 남았네요

 

학생분들, 취준생들, 직장인들 기본 PPT에서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발표자료 같이 만들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