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NI5 LIFE/아이와 놀러가기 좋은 곳

인천_ 흙이랑 나랑_자연놀이터 놀러가요

by showni5 2021. 6. 3.
반응형

흙이랑나랑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는 냐니이지만 

더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 친구들과 함께 어린이집 땡땡이를 ㅎㅎ 해보았는데요. 

집 근처에 있는 자연놀이터에 다녀와봤어요. 

 

위치


 

 

 

 

위치는  

홍익돈까스 보이는 곳에서 우회전 하면 좁을 골목길 같은 것이 보이는데 그 길 따라 쭉 가면 바로 뒷 건물에 보이는 것이 흙이랑 나랑 입니다. 


이용시간 


10 ~ 12

1 ~ 3 

3 : 30 ~ 5 : 30 

 

이렇게 3타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야외 놀이터 이용가격


어른 : 10,000원 (커피포함)

아이 : 3000원 (음료포함)

( 18개월 미만은 무료 ) 

 

예약 번호

: 070-7119-5253

: 010-4797-3464

 

코로나로 인해서 인원제한이 있어서!! 꼭~ 예약하고 가셔야 된데요!! 


 

이곳에선 도자기 체험 및 야외놀이터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저희는 도자기 체험은 하지 않고~ 야외놀이터만 이용하기로 했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는 작은 규모의 놀이터였어요. 

그래서 처음엔 2시간을 어떻게 놀지? 했지만 ~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잘갔네요!! 

 

흙이랑 나랑

공주치마에 푹 빠져있는 냐니는 ~ 흙이 묻지 않게 바지안에 쏘옥~ 넣어주었어요. ㅎ

^^ 

이젠 사진도 찍을 줄 아는 아이로 쑤욱쑤욱 커주고 있네요. 

 

 

이곳에서는 도자기 처험도 할 수 있는데요. 

건물안에 올라오셔서 열체크 및 QR 체크도 진행했어요. 

건물 안에서 물, 커피, 화장실 등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너무나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해보고 싶었지만.. 

결국엔.. 

엄마 도자기 만들기 체험이 될 것같아서 

패스패스~ ㅎㅎ^_^ 

 

흙이랑 나랑

이곳에 오니 아기자기하게 사진 찍을 곳이 많이 보였어요. 

나무와 풀들이 많다보니 ~ 마스크 살짝 내리고 맡아보았을 때 피톤치드의 향기가 물씬 베어들어와서 너무 좋았네요. 

언젠간! 마스크 벗고 이 맑은 공기를 마실 날이 오겠죠! 

 

^_^ 

 

흙이랑 나랑

쇼니와 냐니 

다정하게 튜샷도 찍어보았어요~ 

너무나 사랑스런 ^_^ 저의 보물 

덕분에 자연놀이터도 와보고 저도 신났네요!

 

흙이랑 나랑

이곳에 오면 ~ 음료를 주시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사과 음료는 코스트코, 오른쪽은 건물안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_^ 

맛은 기본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선 외부음식 반입이 안되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 기분좋아지는 맛이었네요. 

 

흙이랑 나랑

이곳에 오시면 비눗방울 ,해먹, 칠판 그림그리기, 낚시놀이, 카페놀이, 주방놀이, 자동차놀이, 공놀이, 뛰어놀기~ 등등을 할 수있어요. 

하지만 어린 유아들과 오면 아마 비눗방울로만 30분이상 하지 않을까 싶어요~ 

비눗방울을 호호~ 부는 것만 했다가 ~ 직접 액을 묻히고~ 뛰어가면서 만드는 재미에 

엄마나 딸이나 신이가 났었죠!! 

ㅎㅎ

칠판갬성도 좋았죠!! ㅎ하지만 ㅋ 칠판갬성은 엄마들에게만 있었나봐요! 

아이들은 잘 쓰진 않지만 놀러오신 부모들은 모두들 ~ 아이 이름을 크게 써보기도 했답니다!! 

 

 

 

주변에 배 과수원이 있어서 작은 나무들도 많고 저 의자 사이에 가면 산딸기도 보이더라구요. 

먹지는 않고~ ^^ 2~3개 따서 주방놀이, 카페놀이하는데 많이 사용해 보았어요. 

역시 3세 ~ 역할놀이를 너무 좋아해요!! 

^_^ 

 

 

흙이랑 나랑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이 곳을 무척 좋아할 것 같은데요. 

저 도로 매트 위를 달릴 수 있는 중장비 장난감 차들이 많더라구요. 

또 예쁜 인디언 텐트안에서 블럭 쌓기 놀이도 할 수 있답니다. 

나무그늘 안이나 인디언 텐트 안에서 음료수 먹는 것도 꿀잼이겠네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바깥에서 햇빛 샤워하면서 놀기엔 좋았어요. 

너무 더워지기 전에 놀러가는거 추천드려요!! 

이번 기회로 다른 곳에 있는 숲놀이터, 자연놀이터의 재미를 알게 되었네요! ^^ 

 

 

 

저의 추천 점수는 
★★★

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