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NI5 LIFE/아이와 놀러가기 좋은 곳

[가족카페추천]대형 수목원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솔직후기_메뉴, 가격,인테리어

by showni5 2021. 12. 15.
반응형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쇼니입니다. 

11월 초반에 인천 시립 박물관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시립 박물관 --> 인천상륙작전기념관을 돌고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포레스트 아웃팅스 건물을 보았습니다. 

크고 ~ 화려한데 그 때는 오픈 준비중이어서 들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일산에서 포레스트 아웃팅스가 핫플이라고 하던데 저는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11월 25일 오픈하면 다시 한번 와보자 했는데 12월 초에 저희가족의 기념일이 있어서 

평일에 방문하였습니다. 

 

위치


 

인천광역시립박물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보운전자도 가기 쉽고 주차하기도 쉬운 곳이었습니다. 

주차공간이 매우 넓어서 차를 가지고 가는데에 부담이 없더라구요. 

 

요즘 대형 카페들은 보면 주차 공간이 정말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족과 함께 카페로 놀러갈 때 대형 카페로 많이 놀러가게 되는 것 같아요. 

 

메뉴 및 가격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참고로 저희는 평일 6시 40분 정도에 도착하였는데 1층 구경하고 ~ 이곳저곳 구경하다 보니 메뉴를 주문할 때 7시 05분 정도가 되었더라구요. 

 

피자, 파스타를 먹을 생각으로 줄 서서 피자 두개를 주문하는데.. 7시가 넘으면 주문을 할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빵과 음료로 배를 채워야 했어요. 

왜냐면 이렇게 예쁜 곳을 등지고 다른 곳에서 식사하기 싫었거든요. 

 

저녁 7시 전에 피자, 파스타 메뉴 주문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말아주세용!! 

 

평균적으로 가격대는 ~ 음료는 8000원대를 이루었고~ 

피자, 파스타는 2만원 대를 이루고 있어요. 

 

베이커리 메뉴 같은 경우에도 6 ~ 8천원 정도 했던 것같아요. 

빵의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가격대도 다양했습니다. 

 

 

인테리어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ㅗ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총 지하 3층, 지상 3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주차장 한 층마다 공간이 매우 넓고 , 차 한대당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넓직해서 초보운전자들도 쉽게 주차할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그랬고 ㅎㅎ^^ 하하 

 

주차요금을 따로 받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따로 언급이 없었고 실제로도 내지 않았거든요. 

 

화장실은 1층, 3층에 있습니다. 

수유실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층에 위치를 잡았었는데.. 화장실이 1층과 3층에만 있는 것을 알았다면 저는 3층에 자리를 잡았을 것 같아요. 

 

아가 천사가 있는 가족분들이나 영유아가 있으신 가족분들은 3층 추천합니다 

화장실... 많이 가시는 분들도요 ~ ^^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한 층 이동 시에 계단이 많거나 가파라서 2층인 저희는 화장실 갈 때 좀 불편했어요.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에 도착해서 내리자마자 느끼는 것은 

우와 정말 크고 넓다! 

 

카페에 왔지만 잘 정돈된 수목원? 정원에 온 느낌이었어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이곳에 오면 카메라 필수입니다. 

다음에 가면!! 

폰카 말고 카메라 들고 가려구요. 

참고로 이곳에서 전문사진은 찍을 수 없지만 우리 아이 , 가족 예쁘게 사진은 찍을 수 있잖아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이층에 위치한 곳에서 요정처럼 사진도 찍어줬어요! ^^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냐니도 예쁜 곳을 알았는지 

사진 찍어달라고 직접 말을 하더라구요 ~ ^^ 

 

낯설다..ㅎㅎ 하지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재 마음까지 설레이구 좋았어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중간중간 사진찍은 스팟들이 너무 많았어요! 

 

저는 이곳에서 한 1시간 반 정도 있다가 왔었는데

이곳에서 식사 메뉴가 됐었다면 아마~ 

더 오랫동안 즐기다 왔을 것 같아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제가 가본 대형 카페들 중에선 정말 압도적으로 크고 좋았습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실내정원카페였어요. 

 

수목원을 온건지~ 카페를 온건지.. ㅎㅎ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1층보다는 2층에서 사진 찍을 곳이 더 많아 보였어요~ 

그리고 풍경을 한눈에 볼수 있어서 좋기도 했구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조명 하나하나 너무 그윽하고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집 가까운 곳에 이렇게 힐링하고 싶을 때 오면 항상 반겨주는 정원이 있다는 건 참 좋더라구요. 

내 집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곳에 힐링할 곳이 있다는 게 말이에요 

 

 

다양한 베이커리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저녁대여서 남아 있는 빵이 많이 없는 느낌이었어요. 

케익류도 많이 빠지구요. 

특히 크루와상과 관련된 빵 종류가 많았어요. 

저는 빵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ㅎㅎ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척 설렘설렘하시며 고르실 것 같긴 했네요. 

워낙 예쁘게 놓여져 있어서 괜히 쟁반에 다 담고 싶은 생각이 들었지 뭐에요 ㅎㅎ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료 , 사이다, 물 종류도 있어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이가 마실 상하목장 딸기 쥬스, 레몬에이드, 베이커리 3종류 겟 해서 2층에서 먹었습니다.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1000일 기념으로 놀러왔던 카페 ㅎㅎ

한껏 뽐내고 왔어요. 

라푼젤 머리띠에, 시크릿 쥬쥬 (애칭) 원피스, 퍼 조끼, 엘사언니 핸드백 

ㅎㅎㅎ

엄마 아빠는 ㅎㅎ 편한 츄리닝 ㅎ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성에 온 것 같다며 좋아하는 아이를 보니 ~ 오예! 성공했어! 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가 먹었던.. 스콘...은...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맛있는 것을 알아보는 냐니는 ~ 요 피칸파이를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랑 치열하게 ㅎㅎ 서로 먹여주면서요 ㅎ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이 케익은..........

여기까지만 말할게요. 

 

비쥬얼 때문에 샀어요! ㅎ

아이가 먹고 싶어 해서 샀지만 아무도 먹지 않았다는..슬픈......

 

아빠의 피땀눈물인데..ㅎㅎ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많았어요. 

이곳은 2층 사이드 쪽인데 

1층에서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에도 앉아서 테이블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곳도 아주 포토존이죠!! 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가셔서 한번 보시길!!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솔직후기 

 

그리고 셀프 포장대가 있어서 빵이 남거나 하면 쉽게 포장할 수 있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 

포크, 나이프, 스푼 등이 정말 반짝이고 누가봐도 새거새거였네요! 

 

 

이상 송도에 위치한 포레스트 아웃팅스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다음에 갈 때는 예쁜 옷 입고 분위기 즐기러 가보려구요. 

카메라 필수필수!! 

ㅎㅎ

 

저는 평일 저녁에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힐링할 수 있었는데. 주말엔 왠지 사람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조금 특별한 카페를 가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분명 가격 빼고 만족하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