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족외식에 좋은 연수동 이학갈비 갈비탕 솔직후기 (feat.식사 및 포장 )

by showni5 2022.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LG 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였다가 대기 시간이 길어지게 되어 바로 아래층에 있는 갈비집으로 점심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주변에 다른 맛집들도 많지만 우연히 2층 엘레베이터가 열렸을 때 큰 매장 안에 사람 가득했던 풍경!

 

조금은 놀랬어요. 거기에다 연령층은 주로 딱 봐도 50 ~ 70대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어르신들이 많이 가시는 곳은 분명 건강하기도 하고 맛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냉큼 2층으로 가보았습니다. 

 

 

연수동 이학갈비

 

 

연수동 이학갈비 위치


 

 

 

전화번호  : 032-815-4664
영업시간 : 09 : 30 ~ 22 : 00 (연중무휴)

매장규모는 400석 규모 홀 및 룸 형태로도 있었습니다. 

 

 

리뷰


 

저는 혼자 왔어서 갈비를 먹기엔.. 좀.. 부담스럽.. 

그래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메뉴를 먼저 보시죠!! 

 

 

 

이학갈비 메뉴판


 

엘레베이터나 벽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메뉴판이에요. 

고기만 포장할 경우에는 20 ~ 30 %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식사니깐 패스! 

갈비탕은 포장을 해도 .. 할인이 안되더라구요. 

거기에다가.. 밑반찬 맛있었는데 

깍두기랑 소스밖에 주지 않았어요. 

 

아쉬비.. 

개인적으로 매장와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연수동 이학갈비

 

연수동 이학갈비
연수동 이학갈비

 

가격대는 1인분에 40000대가 많았네요. 

저는 혼자 온거니깐 ~ ^^ 갈비탕으롯 ㅎㅎ 

 

 

연수동 이학갈비

갈비탕의 갈비는 뉴질랜드 산이었는데요. 

보글보글 끓는 돌솥 안에 고기 가득이었어요. 

 

거기에다가 밑반찬도 너무 잘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상추 겉절이가 무척 맛있었따능!! 

 

 

연수동 이학갈비

갈비탕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깍두기와 겉절이가 있어서 너무 잘 어울렸어요. 

참고로 갈비탕의 맛은 

삼삼한 맛이에요!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연수동 이학갈비
연수동 이학갈비

인삼도 ㅋㅋ 조그맣게나도 있네요!! ㅎㅎ 

몸보신을 위해서 다 먹어주었어요. 

 

소스장은 와사비 간장 소스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연수동 이학갈비

식사를 다 마치고 나면 예쁜 잔에 매실차도 주시네요. 

따로 커피를 안 먹어도 아주 속이 깔끔해지는 우리가 상상하는 딱 그 맛의 매실차였어요. 

 

 

음식을 다 먹고 계산대 옆을 보면 카페처럼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곳이 따로 넓게 있더라구요. 

가족들이랑 식사를 마치고 자리를 옮겨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리프레시겸 ㅎ

 

 

 

연수동 이학갈비
연수동 이학갈비

 

가족들이랑 같이 오면 좋겠다고 생각한 것은 

수유룸이 따로 있어서 

시끌벅적한 곳에서 아이에게 수유를 하기 보다는 잠시 나와서 조용한 곳에서 수유하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곧.. 저에게도 아이가 생기니 식당에 수유룸이 있다면 

눈이 가네요!! 

 

연수동 이학갈비

혼자 갈비탕을 먹다보니 

맛있는 맛을 가족과 함께 먹고 싶어서 

포장도 했어요. 

 

갈비탕은 포장했을 때 할인 및 밑반찬이 깍두기 밖에 없지만. 

집에서 편하게 아이와 남편 먹일 생각으로 가지고 갔답니다. 

 

집에 가서 당면이 없을 줄 알고 당면도 따로 뿔려서 넣어먹어야지 했는데 

안에 당면도 다 있더라구요 

 

연수동 이학갈비

다음엔 식당에와서 먹어보려구요! 

ㅎㅎ

 

냐니도 신랑도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가족외식으로 꼭 다시 오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